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손발땀족 드리클로 가격 및 부작용 후기 구입방법 대방출

by SENE 2020. 4. 2.
반응형

다한증이라고 하는 매우 불편하고 불쾌한 질병을 알고 있는가?

간단하게 말하면 땀이 많이 나는 거다.

 

전신다한증이나 국소다한증이 있는데, 난 국소다한증이다.

손발에만 몰려서 나오고, 손발다한증이라고 불리네.

 

그냥 손발땀족이다.

겨드랑이도 많이 나오고 한다는데, 가수 싸이 님이 대표적인 예 랄까.

 

만세 하면서 손 든 거 보고 깜짝 놀랐었다.

이거 얼마나 심각한 거냐면, 손발다한증 심하면 군대도 안 갔다.

 

내가 신체검사받을 땐 이런 거 몰랐는데, 검사했으면 4급 나올 거 같은데?

지금 기준은 모르겠다. 아마 동일할 거 같다.

 

손 마른 상태에서 주먹 쥐고 30초 이내 땀 흐르면 5급, 30초~3분에 땀 떨어지면 4급, 3분 이상은 그냥 군대 감.

 

난 이거 테스트 안 해서 1급 나왔다.

가능한 치료법?

나도 손발다한증이 좀 심하다.

게임 한판 하고 나면 어우.. 키보드 마우스 다 젖어있다.

 

운전하고 나서도 심각해.

손에 땀나서 운전대 미끌거리고, 신발 축축해지고 하...

 

여자친구 손 잡고 있어도 땀 때문에 좀 그래. 좀 많이 그래.

이거 엄청 불편해서 많이 알아보고 병원도 가봤다.

 

 

호르몬 쪽 건드는 수술적인 치료도 있고, 시술 수준의 치료도 있다고 하더라.

손에 보톡스 맞는 방법도 있다고 하던데, 오지게 아프단다.

 

그리고 효과도 영...

다른 방법은 이온영동치료기? 라는게 있다는데, 30~40만원 정도에 중고로 구할 수 있더라.

 

이거는 이온으로 땀샘 막는다고 하는 거 같은데 그냥 알아만 봤다.

후기는 괜찮은 듯?

 

근데 직구 말고는 아직 개인이 국내 구입하는 건 어려워 보이기도 하고, 의료기기로 취급될 때도 있어서 직구도 뭐... 좀 까다로운가 보더라.

 

나는 그냥 구하기 쉬운 드리클로로 해결했다.

드리클로 두개 째 삼

드리클로는 어디서 사서 어떻게 쓰나?

다한증 치료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드리클로다.

치료제가 맞는가 싶긴 하다.

 

그냥 땀구멍 막는 거 같거든.

구입은 그냥 약국 가면 판다.

 

이 얼마나 구하기 간단한가? 직구도 필요 없고.

가격은 12,000원 하더라.

 

 

그리 액이 많이 들지도 않았는데 비싸.

근데 생각보다는 오래 씀.

 

바르는 방법은 땀나는 곳에 쳐발쳐발 하고 자고 일어나서 씻으면 됨.

쓰기도 간단하다.

 

효과는?

바른 곳에 땀 안남.

진짜로.

내 몸에서 나타난 부작용 및 후기


난 드리클로 부작용이 없겠지 라는 막연한 생각을 전에 했었다.

근데 이거 좀 심각해.

 

간지러.

엄청 간지러워.

 

바른 곳이 간지러울 때도 있고, 발려진 주위가 간지러울 때도 있고.

여하튼 간지럽다.

 

그리고 땀이 다른 곳에서 난다.

아직 손은 다른 데서 더 안 나고, 바르지 않은 근처 부분에서 약간씩 땀이 난다.

 

손목이나 이런 부분?

매우 양호하다.

 

발도 신기한 게, 바르지 않은 발 뒤꿈치나 발등 쪽에서 난다.

마치 물을 부었는데 바로 위에 난 구멍에서 넘치는 것처럼.

 

발바닥은 말라있는데 발 뒤꿈치 주위만 젖으니까 신기하다.

이 정도면 매우 선방한 경우로 판단된다.

 

뭐 다른 데서 땀 안 나면 베스트겠지만, 그건 매우 희귀한 경우니까.

남들이 안 가르쳐준 또 다른 부작용


나만 그런가 싶은데.

지금 이 글을 쓰는 현재 4일 바르고 3일 쉬었다.

 

4일 바르고 나서 손에 땀이 안 나고 다른 부작용 때문에 쉬었다.

뭐냐고?

 

손바닥에 각질 생기면서 갈라진다.

손가락 사이 갈퀴 부분도 마찬가지.

 

갈퀴부분은 좀 심각함.

이렇게 갈라짐

이래서 일반인들이 핸드크림 쓰나?

솔직히 여태 핸드크림 쓰는 사람들 도저히 이해를 못했다.

 

그거 바르면 미끄럽기만 하고 그냥 향 좀 나는데 왜 바르지?라는 게 내 생각이었거든.

특히 운전하기 전에 바르면 운전 못한다. 

 

미끄러워서.

핸드크림+땀 이거 엄청 미끄럽거든.

 

근데 나도 이제 그거 필요하다.

매우 필요하다.

 

안 바르면 다 갈라진다.

 

적당히 바르다가 멈췄다가 발랐다가 한다는데, 내가 멈춘 시점이 늦은 건지 아니면 드리클로랑 핸드크림 같은 보습제를 발라야 하는데 내가 몰랐던 건지 모른다.

 

여하튼 손발 다 갈라지면서 각질 생긴다.

혐 이지만 내용 공유를 위해 올림 각질 심각해

결론

이런 부작용이 있는데 계속 추가로 바를 거냐고 물어보면?

난 바른다.

 

롤 한판 했는데 키보드 마우스 깔끔하다.

얼마나 좋아.

 

일할 때도 종이가 손바닥 밑에 있어도 안 젖는다.

일할 때 얇은 장갑 끼고도 일했었다.

 

마우스 키보드 축축해져서.

근데 이제 그럴 필요 없다.

 

얼마나 좋아.

여자친구 손 마음껏 잡아도 이제 땀 안남.

개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