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티스토리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받는방법과 배포 개수에 대하여.

by SENE 2017. 7. 4.
반응형

티스토리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받는방법과 배포 개수에 대하여.


티스토리닷컴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를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과 연동되는 블로그일 뿐이고 다음블로그는 별도로 존재합니다. 카카오톡과 연계되죠.

가입방법은 초대장을 사용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어플을 사용하여 가입이 되는 꼼수가 있었지만, 앱을통한 가입은 지금은 불가능하다죠. (17.07.04 기준)

초대장을 받는 방법은 티스토리닷컴에서 아예 관련 글을 올린 블로그를 공유하고 있어요.

티스토리닷컴에 접속하면 좌측하단에 초대장 받기 버튼이 있어요.

누르면 자신의 블로그에서 보유여부 공개를 한 블로거들이 보여요.

위 사진처럼 블로거가 있구요.

저분들에게 따로 요청하면 줄거에요.


아니면 아래에 내려서 보이는 블로그 글에 답을 달면 되는데요.

이거... 저도 올려봤는데, 진짜 올리고 5초뒤에 댓글이 달려요. 

그런데 정말 필요한 분들이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 받아서 배포하는데, 지인에게 준 것 말고는 전부 활동을 아예 안하네요.

가입만하고 다른 블로그를 생성해서 운영하는건지..모르겠지만요.

왜 블로거 분들이 이런 저런 미션을 넣으면서 주는지 알 것 같아요.

위 방식은 실제로 받기는 엄청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차라리 제가 추천하는건 다른 활동이 활발한 블로거를 찾아가서 댓글로 요청하는거에요.

그게 훨씬 가능성이 높을겁니다.

배포 개수도 참.... 가늠이 안되네요.

처음 제가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많이 적은 것도 있지만...

7장을 받았다가 이번에는 0장을 받았어요.

5월에 72개의 글을 써서 7장인가? 이번에는 45개니까 4장받겠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안주네요....ㅋㅋㅋ

본인이 가지고 있는 초대장 확인은 블로그 관리창으로 가서 네트워크-초대 관리에서 몇장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있는데 매크로때문에 배포 안하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으니.. 한번 따로 요청해보는건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