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신발 클 때 이렇게 해보세요.

by SENE 2017. 6. 29.
반응형

신발 클 때 이렇게 해보세요.


신발 구매할 때 어떻게 하세요?

저는 가끔씩 매장 가서 신발이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가 있으면 바로 삽니다.

참 귀한 사이즈거든요. 


이뻐서 귀한게 아니라 너무 커서....

이게 또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긴 한데, 나이키는 295 아디다스는 290 이런식이죠....


매장가서 제일 먼저 물어보는게 제 사이즈 신발 있냐고 물어봤었어요.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하나 사볼까 싶더군요.


빅사이즈 전문으로 파는 사이트가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젠브로라는 곳인데요.


300 넘는 제품까지 있어서 괜찮더군요.

그런데.... 제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게 나왓더군요........


그래서 한사이즈 줄여서 교환도 했는데... 그래도 커서.........

방법을 찾아봤어요.

신발을 구매했는데 큰데 교환이 힘들때.... 

또는 선물을 받았는데 구두가 클 때..... 이럴때 하면 좋아요.


소개 드립니다!

신발 클 때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들입니다.

저는 다 테스트 하려고 세개 다 구매했어요.

먼저 패드가 유명하던데요.

이건 처음에는 느낌 완전 좋아요. 


사이즈도 평소 신던 느낌이고.....

그런데요, 결국에는 양면테이프로 접착하는 방식이라서 나중에 떨어져요.


반쯤 벗겨졌는데 떼기도 힘들고.... 정말 고생했어요.

 

요건 패드에요.
보기와는 다르게 꽤 딱딱한 편이고, 안쪽에 그냥 넣으면 된다하던데요.

고정이 안되서 이게 좀 혼자 놀아요.
그리고 좀 불편합니다;;

마지막에 고른건 이 제품이에요.

라텍스 깔창입니다.

사이즈에 맞게 자르라고 하는데.... 제 사이즈에는 안잘라도 작네요.....

깔창 위에 이걸 놓으면 고정이 안되서 좀 놀구요.


기존 깔창 아래에 깔아주면..... 완전 좋아요!!!

이게 정답입니다 ㅠㅠ

저렇게 넣어주고 기존 깔창 깔아주면 되요.

간단하죠??

단순하게 발 높이가 높아지다보니 다른게 딱 맞아지더라구요.


굳이 인터넷에서 구매 안하더라도 다이소 깔창도 있더군요. 

이 방법 정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