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일회용 위생종이컵의 진짜사용방법!

by SENE 2017. 7. 3.
반응형

일회용 위생종이컵의 진짜사용방법!


정수기에 붙어 있는 일회용 위생종이컵 어떻게 쓰세요?

입으로 호~ 불어서??

아니면 손으로 붙어있는걸 벌려서??


이것도 사용방법이 원래 있어요.

1. 밑에서 한장씩 뽑아서

2. 봉투 밑부분을 접고

3. 입으로 후~불어 주세요.

라네요.

먼저 밑에서 한장 슥 뽑아주구요.

아랫단을 한번 접어주면 위에가 살짝 벌어져요.

그럼 입으로 후~ 불어주면 깔끔하네욬ㅋㅋㅋㅋㅋㅋ

이런방법 다 알고있으셨나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