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원 남자 미용실)바버샵 Q헤어 좋은데요??

by SENE 2017. 6. 11.
반응형

창원 남자 미용실)바버샵 Q헤어 좋은데요??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남성 전용 헤어샵이 따로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바버샵'이라는 이름을 저도 여기 다니면서 알게됬어요.

남자 전용이라 해서 옜날 이발소 느낌이 아니구요.
남성전용 헤어샵이라 봐야 합니다.
미용실과 다른점은 면도 차이라고 합니다. 
면도를 하려면 이용사 자격증이 있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거 때문인지... 여기 다니면 눈썹정리도 한번씩 해줘요 ㅎㅎ

제가 다니는 곳은 QHAIR 마산 양덕점 입니다. 
마산 홈플러스와 야구경기장 건너편에 있는 롯데마트 안 2층에 있어요.
솔직히 여기 처음 오게된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주차장이지요.
보통 마산에서는 합성동이나 댓거리 이쪽으로 미용실을 많이 갔었는데요.
이 두곳 다 주차하기가 참..... 힘들죠??
여기는 롯데마트 안에 주차하면 되니까요. 매우 편합니다.


큐헤어 입구입니다.

바로 옆에 미용실이 하나 있구요.

이대호선수가 광고모델이십니다.



카운터구요.



내부는 의자가 몇개가 있고, 안마의자가 있어요.

대기하실 때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머리 자르는 칸은 3개가 있구요. 

이게 답니다. 

공간이 좁다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여긴 컷트 속도가 좀 빠르달까요.

회전률이 좋아요.


그리고, 머리 감는 것도 저 의자가 180도 옆으로 빙글 돌게 되어 있어요.

돌리고 누으면 머리감을 준비 끝! ㅋㅋㅋㅋ

다른곳처럼 머리 감는 곳 따로 안둬서 공간낭비가 없는거지요.

머리 자르고 일어나서 딴데가서 머리감고 다시 와서 앉고... 이런거 없습니다.


저는 정액제로 이용하는데요.

구매한 정액권의 20%가 보너스로 사용가능해서 계속 다니실거면 정액권이 이득이에요.


그리고 미리 예약(앱으로) 하고 가시면 15%추가할인 있어요. 

단, 당일예약은 안되고, 주말도 예약할인이 없네요. 



Q헤어 마산양덕점 홈페이지입니다.

http://qhair1.qrsvc.com/

인터넷으로 접속하셔도 되고, 스마트폰으로도 되요. 

스마트폰 최적화가 되어있거든요.



저는 바오선생님한태 갑니다.

전에 처음 왔을 때 커트 하다가... 사고 쳤는데 그거 수습하는거보고

바오쌤만 찾아요 ㅋㅋㅋㅋㅋㅋ

참, 선생님들은 그랜드마스터/마스터가 있는데 그랜드마스터는 5,000원 추가요금 있어요!



예약이 아주... 줄줄이 밀려있죠. 

저렇게 미리 예약하고 가면 되요. 

글 올리면 좀있다가 답글 오더라구요. 

된다 안된다.... 


5천원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는 있는데요. 

머리 마음에 들게 자르고 더 쓴다 생각하면 아깝지는 않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