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엄마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선물하기

by SENE 2017. 6. 6.
반응형

엄마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선물하기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저희집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요.

보통 한가지 제품이 마음에 들면, 계속 그 브랜드 제품이나 동일제품 쓰지않나요??



어머니께 갑자기 연락을 받았어요.

위 제품을 계속 쓰고싶은데 파는 곳이 없다...라구요.

베리떼 UV 멀티쿠션 DX...라는 제품인데요.

한참을 찾다보니 제품이 있긴 한데... 뭔가 찜찜하더군요.

더 찾아보니 15년도 단종.

그래서 그 다음 버전을 찾으니 LX가 출시가 되었네요.

베리뗴 UV 멀티쿠션 LX 인데요.

이것도 16년도 단종... 아오....

그다음이 오로라 커버쿠션 이더군요. 그런데 이것도 조금 애매한;;;;;

더찾으니 최신판이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쿠션 이네요.

하하하............ 화장품에 문외한인데 찾다가 고생했습니다..


어머니께서 저 제품이 정말 맘에 드셨었다고 하셨거든요.

저랑 같은 또는 비슷한 상황인분들은 위 세가지 제품 말고 제가 산 걸로 사주시면 됩니다.



VERITE CRYSTAL COVER CUSHION 입니다.

SPF 50+ / PA+++ 이면 음... 썬크림 역할도 하는거겠지요?



23호 구매했어요.

21호와 23호가 있는데요, 차이는 밝기 차이라고 하네요.

21호가 밝고 23호는 조금 어둡습니다.

처음에 23호... 라는걸 듣고 1호부터 몇호까지 있는데 이중에 23호면...음.... 제품 다른거면 찾기 힘들겠지..?

했다가.... 두개밖에 없더군요... 하하..



무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음... 제품 이름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고 하구요.

페이스 틴트 기술로 밀착커버와 지속력이 좋다고 합니다.



오래 쓰시라고 리필 있는걸로 구매했지요.



케이스가 생각보다 이쁘네요.

왼쪽 리필제품은 본통 제품 다쓰고나서 개봉하시면 되요.



바닥에 23호가 크게 적혀있구요.

베리뗴 크리스탈 커버 쿠션이 다시 표시되어 있어요.

아래에 기간이 적혀있는데요.

유통기한인지 사용기한인지 모르겠으나... 3년정도 되네요.

그전에는 다 쓰겟죠 ㅎ



커버를 열면 저걸 쿠션이라 하나요??? 저게 들어 있구요.



한번 더 열면 스티커로 한번 더 봉인되어 있어요.

음.... 일단 포장은 맘에 드네요.



내부는 저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어머니께서 몇일 사용해보시고 매우만족한다고 하시네요.


엄마 선물로 이런 간단한거... 사드리는건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