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보는 문피아 장르소설 추천!

by SENE 2017. 6. 20.
반응형

내가 보는 문피아 장르소설 추천!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문피아라고 하는 웹소설 연재 플랫폼을 아시나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 라고 하네요.

판타지 혹은 무협, 로맨스 등등의 장르소설 종류를 작가가 한 편씩 쪼개서 연재하고, 독자는 그걸 읽는 시스템인데요.
중학교나 고등학교 다닐 때, 책으로 많이 안보셨나요??
위 플랫폼을 이용하면 종이책이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볼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사이트도 많아요.
제가 아는건 조아라(Joara)카카오페이지가 있는데요.
조아라는 음... 판타지나 이런 것 보다 여성향 소설이 좀 많구요.
카카오페이지는 웹툰이랑 같이 그냥 많더군요.

그래도 전 예전부터 이용한 Munpia가 편하더군요.
이쪽은 최근에는 환생이나 회귀물이 주를 이룹니다.

제가 보는 소설 몇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전 거의 유료연재로 되어있는건 처음부터는 잘 안보구요.
무료연재에서 보다가 재밌다 싶은건 유료연재까지 돈내고 봅니다.
돈 내고 볼 정도는 되는 소설이라는거죠.
사실, 책방에서 빌려보는 것보다 조금 더 내는 수준이에요.

참고로, 주인공이 답답한건 싫어하고, 먼치킨 류 소설을 좋아합니다.

최근 연재되고 있는 것 입니다.
1. 풍운전신 - codezero
 한 남자가 두번째 환생한 이야기를 다루는데요.
 전신이라 불린 전생에서 악?의 세력을 막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막으려고 발악하는겁니다.
 주인공 성격이 시원시원해서 읽기 좋아요.

2. 괴물 같은 몬스터마스터 - 펩티드
 이것도 주인공 성격이 재밋어서 봐요. 
 주인공이 더럽게 강해요. 
 현대물이고, 괴물들이 사는 세상에서 괴물을 다 삼키고 그 세계까지 삼킨 괴물이 되어서 현대로 우연히 다시 돌아온 내용이구요. 
 이것도 그냥 읽어보면 시간 잘 갑니다.

3. 마왕,사업으로 세계정복하다 - 발칸레이븐

 이것도 현대물이네요. 

 호구로 살던 주인공이 암 말기때문에 술먹고 길건너다가 차에 치였는데, 마왕이 그 몸에 들어간겁니다. 

 이것도 주인공이 성격이 쿨해요.

 마물들을 소환해서 그걸로 사업하는데..... 재밌어요.


위 소설 세가지는 모두 제가 직접 결제하고 보는 것이구요.

다음에도 이어서 다른 종류들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