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탄이 나온다는 감탄바지 구매 후기

by SENE 2017. 7. 1.
반응형

감탄이 나온다는 감탄바지 구매 후기


유니클로라는 브랜드를 아세요?

일본 히로시마의 한 마을에서 시작된 매장으로 아는데요.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퍼져있는 기업이죠.

감탄바지는 이 브랜드에서 나온 남성용 바지의 한 종류입니다.


감탄바지라는 제품을 알게 된건 꽤 오래 됬어요.

지난 드라마 중에 김과장이라는 드라마에서 한참 열연하던 남궁민씨가 광고했었거든요.

아직도 기억이 나는게... 바지불편하다고 직원들이 다 바지벗고 책상위에 올라갔는데 다같이 짤리는 모습... 

그리고 이 바지를 입고 취한 희안한 포즈까지 광고 정말 잘만들었엇죠.


여름에 입을만한거 찾아보다가 이거 생각나서 사봤어요.

먼저, 본인에 대해 설명하자면 키는 183에 몸무게가 90에 거의 근접한 비만입니다...하하..

(금연하고나서 몸무게가 늘더니 줄어들지를 않네요.....

금연전에는 75kg정도 나갔습니다. )

제 체형은 원래 허벅지가 매우 굵어서 스키니의 '스'라는 단어만 봐도 바지를 놨었는데요.

감탄팬츠 이건 여유까진 아니고 딱 맞을정도? 편한정도로 들어가네요.

사이즈가 허벅지쪽은 꽤 크고, 종아리쪽은 여유가 많아요.

제 발가락은 부끄러운 관계로 살포시 가렸어요.ㅎㅎ

길이는 수선을 안에서 해주니까요. 

원하는 길이만큼 자르면 됩니다.

집에 전신 거울이 신발장 뿐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하하..

옷은 매우 가볍고, 얇아요.

끝단처리인데요. 처음 옷이 나온 것보다는 못하지만요.

누가 제 바지 끝만 보고다니는 것도 아니고, 원래 저렇게 나온다고 설명도 하더군요.

그거 동의해야 유니클로에서 수선해줍니다. (일정금액 이상 제품은 무료수선입니다.)

아니면 원래 알고 있던곳으로 가서 수선하면 되요.

바지 내부인데요.

약간은 꺼끌한? 재질인데 매우 가볍고 얇아요.

시원합니다. 정말로.

이런 종류 바지는 드라이해야하는게 많아서 꺼려졌었는데요.

그냥 세탁기 돌려도 되죠. 

그물망에 넣어라고 합니다.


감탄이 나온다는 감탄바지인데요. 

저는 이거 입고 다른색상으로 하나 더 삿어요. 

출퇴근용으로 이만한게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