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해장유 이색데이트 드론파크 가보셨어요?

by SENE 2017. 7. 16.
반응형

김해장유 이색데이트 드론파크 가보셨어요?


6월말에 장유 갑을병원 뒤에 드론파크가 생겼다는걸 들었어요.

드론이 무엇인지는 아시죠??

헬리와는 다르게 보통 4개의 날개 축을 가지고 날릴 수 있는.... 

우리에겐 장난감이죠.


이걸 구매해서 가지고있는분들은 많이 없더라구요.

저도.... 살까? 하다가 구매는 안했는데요.

드론파크 여기가면 가지고 놀 수 있다고해서... 한번 가봤어요.



위치는 저기에요.

장유 갑을병원 주차장가는길로 들어가서, 계속 쭉쭉 들어가면 됩니다.

중간에 표시 계속 되어있어요.

다만..... 오래된 공장건물을 드론파크로 꾸민걸로 보이는데요.

여기가 맞나? 싶은 길이 맞아요.


 


일단 주차장이 있구요.

자리는 꽉꽉채우면 20대정도 주차가능해보이네요.


 


화요일부터 금요일은 저녁 5시부터 11시까지 야간개장 한다고하네요. 

가격도 할인하구요.


무인티켓발매기에서 구매하고 들어가면됩니다.



저희는 커플로가서 2인권으로 구매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장난감들이 보이고... 앉아서 쉴 자리가 많아요.

카페도 하나 있어서 커피하나 들고다니면 좋아요.


 


드론파크라서 드론만 있는줄 알았는데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동휠체험장, 드론체험장이 일단 큰 구성입니다.



  


전동휠 체험장에서는 우측에 게임존&VR존이 있어요.


 


플스기기가 구성되어 있고.... 격투게임부터 레이싱등의 세팅이 되어있어요.

VR기기도 2개가 구성되어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옆에서 보는사람은 웃겨죽습니다 ㅋㅋㅋㅋㅋ


 


전동휠부분은 연습하는 공간과 트랙으로 따로 나눠져있어요.

아이들이 씽씽 달리는걸 보고 쉽네? 하고 타봣다가...하하하....

저속으로 연습만 하고 내렸어요.


 


이제 드론가지고 놀러 가봐야죠.

드론체험장도 이것저것 구성은 많은데..... 거의 운영 안하더군요.

개장한지 얼마 안됬는데 파손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원하는 체험장으로 이동하고 대기하랍니다.

가운데 있는 드론 날리려고 하니까 시뮬레이션으로 연습부터 하라네요ㅋㅋㅋ


 


왼쪽편에 시뮬레이션기기가 많아요.



저걸로 기본적인걸 익히고 나면 중앙에서 좀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줘요.

그런데.... 어렵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드론 너무 쉽게봤어요.



평일에는 특별할인이 좀 있어요.

아이가 있는 가족끼리 오는게 혜택이 훨씬 많네요.



애기들 놀이방도 따로 있구요.



드론을 아펭서 바로 구매도 할 수 있어요.

저기서 사달라고 떼쓰면..... 힘들겠는데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