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창원 데이트코스 추천! 만화카페 놀숲 어때요?

by SENE 2017. 7. 4.
반응형

창원 데이트코스 추천! 만화카페 놀숲 어때요?


커플끼리 데이트 할 참신한 곳 찾으세요?

놀숲이라는 만화카페가 생각보다 좋아요.

창원에서 다른 곳은 벌툰이나 달빛향기정도가 있는데, 저희는 여기만 갑니다.

이유는..... 주차가 편해요 ㅋㅋㅋㅋ 

창원대 앞은 PC방이 많은데요. 그 위에 주차 공터가 크게 있기도 하고, 주택가라서 주차할 자리가 제법 많거든요.

여기는 만화 카페니까요.

나름대로 빵도 팔고, 먹거리도 꽤 많아요.

라면 다른데서 먹으면 냄새가 솔솔.....

과자도 있긴한데 좀 비싼감이 있죠.

다른 취식물 사와서 먹는건 안된다고 하네요.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죠.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그 키를 맡기면 이제 그때부터 시간을 잽니다.

기본요금만으로 만화만 봐도 되고, 음료 추가로 해서 세트메뉴로 해도 되구요.

입맛대로 고르면 되요.

입실할 때 받은 카드로 퇴실할 때 내면 시간에 따라 돈 내라 합니다.

만화책 많죠.

종류별로 있어요.

Take your time Easy your mind.

글귀가 하나 적혀 있네요.

그리고 자리는 적당히 낮은 칸으로 나눠져 있고, 가고싶은 자리에 자리잡으면 되요.

거의 사각이 없이 CCTV로 보고 있구요.

과한 애정행각은 삼가해주셔야 합니다.

다 보여요....ㅋㅋㅋㅋ

이번에 갔다 오니 쿠폰 주더라구요. 

쿠폰 쓰면 엄청 저렴한데... 저번에는 안주더니 이번에는 주네요.

방송인 하하형님이 광고합니다.

저희 커플은 한달에 한번정도는 가는 편이라... 이득이죠 ㅎㅎ


가끔 갈 곳 없을 때 이런곳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