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궁금하세요?

by SENE 2017. 7. 6.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궁금하세요?


지난 6월 16일에 액정보호필름을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빠르게 수령했네요.

누구나 쉬운 알리에서 액정보호필름 직구하기!

▲위 글을 누르면 지난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정확한 수령일은 6월 30일 금요일에 수령했어요.
기간으로 따지면 정확히 2주(14일)이 걸렸는데요. 
알려진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했네요.

AliexpressDelivery

솔직히 주문하고 까먹었어요.

가격이 얼마 안하는것도 있지만 알리는 잊고있으면 오거든요.

수령을 하고 몇일이 지난 지금도 배송정보를 검색하면 Departed country of origin 이라 떠요. 

지금 한국으로 출발했답니다.

물건은 제 손에 있는데말이죠.

AliexpressDelivery


배송은 당연히 4PX Singapore Post OM Pro를 이용했어요.

무료배송이니까요.

보장된 배송 기간(Estimated Delivery Time)은 25-42 days 인데.... 14일이라니.... 

이정도는 China Post Air Mail 로 주문하면 이렇게 왔었는데.... 처음입니다.

저번에는 한달 걸렸어요.

정말 신기하긴 합니다. 

저 금액에 물건을 팔면서 저 배송비로 한국내 배송까지 되거든요.

galaxys7glassfilm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서 오더라구요.

포장값이 더 나와 보여요....

galaxys7glassfilm

안에는 생각보다 알차게 들어있죠.

갤럭시S7용 강화유리 보호필름입니다.

강화유리는 후면만 비닐접착제로 되어있고 전면은 그냥 오픈이구요.

클리닝용 솜도 dry, wet 별도로 줘요.


비싼제품 하나 쓰다가 떨어뜨리면 깨져서 싼걸로 자주 갈아주는데 이게 훨씬 낫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렇게 이용하는건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