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창원에서 밀면먹고 싶을때는 명서밀면 좋아요!

by SENE 2017.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저는 마산에서 사는 관계로 창원의 맛집을 많이 다녀요!


이전에 향로봉횟집 포스팅도 그러했지만,


여름이 되면 시원한 종류의 먹거리를 


평소보다 훨씬 더 먹다보니.. 


소개할 맛집이 아직도 많네요!




이번에는 명서시장에 위치한 명서밀면 입니다!


더시티세븐(THE CITY 7)이나 창원컨벤션센터(세코:CECO)근처에 위치하구요.


주차는 시장 옆쪽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당!





안쪽으로 고고!


처음 오는분은 조금 찾기 힘들어요....


그런데, 저기 간판 아래에 플라스틱 의자들 보이시나요...


대기할 때 저기 앉아있습니다...


저만큼 필요하다는 거지요...





저는 조금 빨리 움직여서


그나마 한산할 때 찾아갔어요.


자리는 실내에도 있고, 


평상도 있습니다~~





가게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만...


일하는 분이 총 10분이나 되더군요!


매우 바쁘게 돌아가요.





잠깐 기다리는사이에 


자리가 차더군요.





비빔밀면이에요!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물밀면보다 비빔이 맛있습니다.


저기 옆에 보면 육수 있죠???


저게 물밀면 육수인데요,


비빔밀면에 살짝 부어 드시면 


물비빔밀면이 됩니다 ㅎㅎㅎㅎ


이게 제일 맛있어요!





육수 넣고 비비고, 


물밀면 먹듯이 식초와 겨자를 살짝 넣어주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