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여름 운전하고나면 등에 땀나죠? 본폼쿨링시트 의외로 좋아요.

by SENE 2017.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여름되기 시작하면 운전 할 때 엉덩이랑 등에 땀 안나세요?


제 차는 인조가죽시트인데요,


와... 원래 제가 땀이 많기도 하지만


운전하고나면 진짜... 땀이;;;;;;;


거기다가 운전시간이 짧은 것도 아니구요....




처음에는 열선시트 DIY 하듯이 이것도 할려고 했거든요.


물론 뜯어와서 하면 됩니다.


쿨링 팬 사고, 전원 연결해주고 스위치 사고


의자 뜯어서 등이랑 엉덩이쪽 라인 만들고


하면 되는데........


와 이거 시트 스펀지 엄청 비싸요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중고 시트가격정도???


시트에 칼집을 내면 지금 당장은 몰라도


나중에는 이게 물러지던가


아니면 그 라인이 때가 생길 텐데...


처음부터 그 라인이 있던 게 아니라서 내키진 않더라구요.


그냥 기성품으로 만들어진 것 사봤습니다.


본폼 기찬 쿨링시트네요.


그리고, 작년 여름 시원하게 잘 쓰고!


올해가 또 왔네요.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그냥 의자위에 놓고 뒤쪽 고무줄부분이 고정되게 넣어주고,


엉덩이 쪽 빡빡한거.. 스펀지 넣어서 고정해주면 끝



오른쪽 허벅지쪽에 스위치가 있는데요,


저 스위치 빛이 아주 밝아요.


저는 원형스티커 흰색이 있어서 그거 붙여서 쓰고있어요.





의자 아래쪽에도 고정하는 끈 하나 있어요.


저것까지 해주고나면


약간의 유격은 있지만 거의 고정되서


안움직여요.





저 아래쪽에 팬이 들어가는데요?


이거 소리가 생각보다 큽니다. 


진짜 더울때 아니면 1단으로 씁니다.



제가 순정으로 사용해본건 그랜져 하고 카니발인데요.


그 두개는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그런데 그만큼 바람세기가 약해요.


비교를 해보자면


제 쿨링시트는 바람이 엄청 불어나오는데요


순정 통풍시트는 음.. 은은하게 불어나와요.



하지만 순정시트는 푹신하지요??


요거는 딱딱합니다.



이번에 4세대 나온건 개선되서


소음이나 쿠션감이 좋아졌다고 하긴 하던데요,


어느정도로 좋아졌는가는 ㅎㅎ




그래도 이것만 해도 시원하이 여름 잘 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