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발냄새가 심한 당신에게 바칩니다. 그랜즈레미디

by SENE 2017.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글 제목이 너무 광고같나요? 하하....


제가 구매해서 쓰는 후기입니다!



2017년 올해는 5월부터 날씨가 아주 끝내주네요.


며칠전에는 점심때 자동차에 온도가 30도가 찍혀버리더군요..;;;;;



저는 원래 발에 땀이 많이 납니다..


여름되면 아주 죽겠어요.....



예전까지는 그냥 발만 열심히 씻엇는데요,


다들 아시죠?? 이거 발 열심히 씻고 해도



효과 없습니다 



남들은 안씻어서 그런줄 알아요;;;;;


발에 그 얼굴에 때미는거... 필링이라 하던가요?? 


그거까지 해봤습니다.


그래도


안됩니다.



그러다가 한번 제품 써볼까.. 싶어서 찾은게


요놈 그랜즈레미디(GRANS REMEDY) 입니다.





별명이 할머니 뼛가루;;; 라고 불리더군요.


이걸로 안잡히면 발가락 잘라야 한다는 소리도 들리고요.



냄새나는 원인을 찾아보면


발가락 사이에 무슨 균이 있는데 이놈이랑 땀이랑 섞여서


그런 냄새가 난다고 하더군요?



그랜즈레머디는 그 균을 억제시킨다던가...


그러더군요.



아 그리고 이거쓴다고 발에 땀안나는거 아니에요!



땀은 나는데...


냄새가 안나요.



한주정도 연속해서 사용하면 6개월 지속된다고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구요.


한두달? 정도 지속됩니다.


중간에 그냥 한번씩 시크하게 신발에 투척해 주시면 되요.


아래 사진이 신발에 던지고 흔든 후 사진입니다.


동봉된 숟가락으로 한숟가락씩 꺽어서 투척합니다.


가루가 음.. 밀가루 느낌?? 비슷한데 좀 가벼워서 날립니다.





저게 지워질까.. 싶은데요.


아래 사진이 신발신고 활동 좀 하고 온 사진입니다.


양말이 맛있게 머금어줍니다. 


대신 다른신발(슬리퍼) 신으면 하얗게 묻어납니다.


주의하세요!





냄새는 진짜 안나요.


신기할 정도로요. 



물론 제 경우에는 그렌즈레미디 요걸로 효과를 봤지만



악성 바이러스 때문에 나는건 


안된다고 저 욕하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