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를 위한 금연. 아직도 미루고 있나요? 2년반 금연 후기

by SENE 2017.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담배를 아직 태우는 분들 많이 계시죠??


가격을 올려도 결국 피울 사람은 다 피는데..


돈만 올랐네요.....


뭐 저는 돈 오르기 몇 달 전에 끊었지만요.



담배 끊는 방법?? 찾고있으세요??


끊기 쉬운방법이요??


간단합니다. 


안피우면 돼요!!!


라고 하기에는 음...



저 끊을 때 정말 힘들게 끊었습니다.


평소 하루에 1갑에서 한갑반정도....


태우다가 갑자기 끊어야지 마음먹고 끊었으니까요.





하루 참으니까요.


저는 목 안쪽이 아려왔었어요. 


그리고 어지럽고 뭐 아무것도 못하겠던데요...;;;;



그래서 다음날에 바로 보건소 갔어요.


저 갔을 때는 상담하러 오는사람도 몇명 없었어요.


가서 몸에 일산화탄소 있는지 후~~ 불어서 확인하구요.


간단한 상담하고...


패치랑 손 지압하는거랑.. 뭐시기 사탕하고 줬어요.


은단도 줍니다.



위에 받은 것 중에 효과 제일 좋은건 단연


금연패치


에요.



어지럽고 하던게 붙이고 몇분 지나니까 한번에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


다만 손만 좀 어색했을 뿐...


패치도 반 정도씩 잘라서 붙였어요..


그런데 요것도 붙이고 있으니까 


그 부위가 아프더라구요;;;;


한 2주 정도 사용하고나서 아팠었어요.


그래서 그냥 띠고....


지금까지 안태우고 있습니다.


입에 물어본적도 없네요.


2년하고 음.. 7개월 됐어요.





전에 시도한건


군입대하면서 훈련소 강제로 1달


군대에서  2달


 마음먹고 또 한달


이렇게 세번 실패했었구요.



이번에는 아직까지 금연중입니다!


하나 말씀드릴게 뭐냐면요.


그냥 끊을 의지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울 아버지도 30년동안 태우던 담배를 끊으셨어요.


저 끊는거 보시고 끊으시더라구요.





아파트 계단 걸어올라가다 보니까 붙여놨더라구요.


요새 복도에서 흡연하는 분들 많은 걸로 아는데... 


온 사방에 냄새 퍼집니다;;;





끊고나면 좋은점은요. 


일단 몸에서 냄새 안나요.


그리고 가래 안생기고


기침안합니다.


머리도 맑아지구요.



당구 좋아하고 술 마실 때 참기 힘들다??? 하는분들은


처음 한번만 참아보세요.


처음 한번이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한번 건강 생각하셔서 금연 해보시는게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