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다시찾아간 마산 물회맛집(향로봉횟집)

by SENE 2018. 6. 9.
반응형

요즘 날씨가 참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나 밀면이 많이 생각나시죠.

저는 작년에 맛있게 먹던 물회가 생각나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http://senediy.tistory.com/55 <- 작년 포스팅입니다.


향로봉 횟집입니다!

5월초부터 물회를 다시 판매시작하셨네요.



주차는 주말이나 평일 저녁에는 바로앞에 있는 마산합포구청에 주차하셔도 될 것 같네요.



단속시간은 평일이거든요.

평일도 2시간단속이긴 하지만... 민원업무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매우 많고, 주차공간은 협소하니...

평일 저녁이나 주말만 여기 주차하시면 좋아보이네요.



물회입니다. 

작년과 내용물도 동일, 맛도 동일합니다!!!

달콤하고 매콤한게 계속 입에 들어가는데.....

다먹고나면 아 조금 맵구나 싶어요.(저 정말 매운 것 못먹는 사람인데, 이건 잘먹습니다 ㅋㅋ)



저혼자 한그릇 또 먹으러 갔네요.



사람마다 먹는 방법은 다 다르지만, 저는 바로 메밀면을 넣고 비벼먹고, 바로 밥을 말아먹어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여름에 입맛 떨어질때 향로봉횟집에서 물회한그릇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