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기침 심할 때 꿀물이 갑!

by SENE 2017. 7. 22.
반응형

기침 심할 때 꿀물이 갑!


최근에 목감기가 심하게 들면서 기침이 같이 엄청 심해졌는데요.

목은 편도쪽이 부어서 링거한대 맞고 괜찮아졌는데......

기침이 사라지질 않더라구요.

병원도 계속 가고, 따로 약도 사먹고, 양파랑 배 이런것 넣고 끓인 물도 마시고....

별짓을 다해도 기침이 안떨어졌엇는데요.


직장 상사께서 꿀물 진하게 타먹어봐라는 말에 타먹었거든요.

이게 최곱니다!


물론, 저와 다르게 꿀물이 안통하는 분들도 있겟지만, 저는 효과가 엄청 좋았어요.


그냥 이런 꿀이요.

롯데마트에서 파는 것 사왔어요.


거침없이 쭈욱 짜 주세요.

저는 찐~~~~~하게 먹으려고 많이 탔어요.


그리고 물도... 거의 꿀 : 물 = 1 : 1.5 정도의 비율??

이정도로 타먹었어요.



엄청 달긴 했는데요.

효과가 좋으니까요. ㅎㅎ

뮤코팩트 이런것 부터 다먹어봤는데 효과 없다가... 이거먹고부터 효과가 바로 나와서 공유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