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 궁금하시죠?

by SENE 2017. 7. 6.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 궁금하시죠?


블로그로 투잡하려는 분들은 애드센스라는 단어를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애드포스트라는 별도의 광고플랫폼이 있는데요, 이건 음... 원하는 위치에 광고삽입이 안되죠.

그래서 HTML수정이 가능한 티스토리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죠.

애드센스는  승인을 받은 분도 있으실거고, 받으려고 기다리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글을 적고있는 저는 약 2주정도만에 승인을 받았어요.

구글애드센스 2차승인 2주만에 해볼까요?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 위 글을 누르시면 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아직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

운영기간은 2달정도 됬는데요.

수익이라는게 생기니 신기하더군요.

처음에는 클릭수나 페이지뷰 같은 용어도 몰랐고, CPC나 CPM 같은 광고용어도 몰랐어요.

지금은 뭐.... 항상 보다보니 익숙해졌네요.

첫달은 뭐.... 거의 클릭도 없다보니 올릴내용도 없구요.

이번달은 평균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의 방문자수는 평균 300~500명정도 됩니다.

이게... 이런 정보공개하는게 좀 꺼려지는 분들도 있겠지만, 한달에 한번씩 저도 누적관리 해보려고 올려봅니다.


6월 한달간 얻은 예상수익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책상 구체적인 CPC나 CTR등에 대해 공개하면 안되기에 제외한 내용을 올려요.

하루에 약 1달러가 안되죠?ㅠㅠ

티스토리 수익을 바라고 하는분들이 많으신걸로 아는데 승인이 다가 아니라 이후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도전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0) 2017.06.28
구글애드센스 2차승인 2주만에 해볼까요?  (0) 2017.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