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by SENE 2017. 6. 28.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저를 포함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달고 있는분이 많죠.

하지만 수익이 아무리 나더라도 주소확인이 안되면 구글에서 돈 안줍니다.

그 확인방법이 Pin번호 입력 시스템인데, 간단합니다.

수익금이 10달러이상 되면 애드센스에 입력해둔 주소로 핀번호를 발송하는데, 이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번호를 발송하고나면 애드센스 페이지에 이게 계속 떠있어요.

이런식으로 번호가 와요.

생각보다 좀 큰 우편이 와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 적혀있네요.

중요하죠.....  

이 번호 못받아서 수익 못받는분도 봤습니다.

옆에 찢으라는건 다 찢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저 수염부분에 번호가 적혀있어요.

이걸 애드센스 페이지에 입력하면 끝!

저는 핀번호 발송 일이 6월8일인데, 27일에 도착했네요.

3주걸렸어요.

2주만에 온 분들도 있다고는 하던데.... 뭐 어차피 못받으니까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