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LG U+ 비디오데이터 사용 방법!

by SENE 2017. 6. 18.
반응형

LG U+ 비디오데이터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통신사를 얼마전까지는 SK텔레콤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다니는 회사에서.... 현장에 가면 희안하게도 에스케이만 신호가 안잡히더라구요......
그래서 KT로 갈지, 유플러스로 갈지 고민하다가 엘지 유플러스로 골랐어요.

업무상 데이터를 많이 쓰다보니 LTE 데이터 6.6 요금제를 사용합니다.

처음에 가입할 때는 못들었던 비디오 데이터가 추가되어 있어요.

무료 3.3GB만큼 추가되어 있는데요.

엘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알아보니 요금제에 따라 무료 가입이라 자동으로 추가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방법을 물어보니 비디오포털 앱에서 사용하랍니다.

기타 네이버나 다음, 유튜브 등에서 동영상을 시청한다고 해서 저 데이터가 차감되는건 아니에요!

반드시 비디오포털 앱에서만 사용가능한 데이터입니다.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 있더군요.

들어가 주시면 볼 수 있는게 많이 나와요.

자.... 요금제에 따라 월정액이 자동으로 가입되는건데요.

아래에 보면 나의 무료 탭과 데이터도 무료 탭이 있어요.

나의 무료는 데이터는 사용하면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볼 수 있는 건데요.

이때, 와이파이존이 아닌 곳에서 보면 Video 데이타를 우선 사용하는 거에요.

무료가 아니라도 최신영화 코너 등을 보면 결제를 하고 볼 수 있어요.


한참동안 지상파 방송사들이 앱에서 사라졌었는데요.

얼마전에 다시 생겼어요.

보통 SBS에서 하는 프로그램은 무료가 잘 안보이구요.

MBC나 KBS는 3주간은 유료로 볼 수 있고, 이후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저는 비디오 포털에서 저는 영화보다는 TV다시보기 예능 부분에서 아는형님을 자주 봣는데요.

이제 월정액 이용자도 3주 이후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놀고있는 데이터도 날리지 마시고 아낌없이 사용해주시는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