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창원 바버샵 프라이빗 시티세븐점 오픈했네요!

by SENE 2017. 11. 19.
반응형

창원 바버샵 프라이빗 시티세븐점 오픈했네요!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다니는 남자 전용 헤어스타일링샵 큐헤어를 소개드리면서 다운컷을 소개드렸는데요.


2017/06/11 - [일상] - 창원 남자 미용실)바버샵 Q헤어 좋은데요??

제 머리를 만져주시던 바오선생님이 창원 시티세븐몰에 프라이빗(Private)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개업하셨네요!

저는 평소에 시티세븐몰에 자주가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그래도 컷은 한달에 한번 하러 간다는거....)


개업은 11월 9일에 했어요.

정확한 위치는 창원 시티세븐몰(CITY7 MALL) 워터콘 2층입니다. 

이디야랑 맞춤양복점 ZENABI 사이에 있어요. 

분수대랑 롯데리아 바로 위에 위치합니다.



시티세븐몰이 좋은점이 주차 공간이 많아요.

물론 사람이 많은 시간은 어쩔수 없다 하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헤어샵에 갈 때 길거리 주차와는 비교가 안되죠.



이날은 잠깐 지나가면서 수석 바버 바오쌤한테 인사만 드리고 지나갔네요.

안에 돼지머리도 놓고 고사지내셧더라구요 ㅎ



PRIVATE라고 큼지막하게 적혀있네요.

PRIVATE은 전용의, 사적인, 은밀한, 개인을 위한, 혼자 있을 수 있는 등등의 뜻을 가지고 있어요.

바버샵에 어울리는 단어죠??



  


샵 내부입니다.



인테리어는 역시 깔끔하네요.

주류도 있고, 음료수도 있구요.

주류는 무리겠지만.... 음료수는 달라고하시면?! 



할인 쿠폰도 있어요.

챙기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남자친구 혹은 남편이 머리하는 동안 여자친구님 혹은 와이프님이 대기하실 공간도 있어요.

아니면 바로 옆에 이디야도 있으니 거기 있어도 되구요.


 


항상 저에겐 기본인 다운컷을 하고 개업축하 겸 변화를 주려고 염색도 했네요.

원래 카센터도 개업하면 축하선물을 들고가는게 아니라 자동차 가져가서 정비하는거라고 들었습니다.


 


제가 찾는 바오쌤은 고객 머리에 맞춰서 잘 잘라주십니다. 

그래서 한번 커트하고나서 단골 되었는데요.

커트는 빠르게, 그리고 고객 마음에 들게 잘 잘라주십니다. 

재미도 있구요ㅎㅎ



자.... 왼쪽 사진에서 오른쪽 사진으로 변화....가 아니라 변신을 했네요....

머리하기 바로 전날 사진이구요.

이번에 오른쪽 머리스타일링은 바오쌤이 직접...ㅋㅋㅋㅋ 

저렇게 딱 선을 나눈게 처음이었는데, 아버지께서 30대로 보인다고 2대8이라고 놀리셨슴다.......ㅠㅠ

저 아직 20대입니다.. ㅠㅠ 


 


언제나 자신없는 제 얼굴은 살포시... 가려주구요.ㅎㅎ

딱 저정도 스타일링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요 ㅎㅎ

오늘 결혼식 가면서 깔끔하게 머리되서 좋았네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ㅎㅎ



중요한걸 빼먹었네요. 

첫방문 10% 할인, 사전 예약 방문 10% 할인입니다.

머리하고 싶다고 바로 가시면 안되구요. 



위 번호로 전화 예약을 미리 하고 가셔야 합니다.


제공받은거 없고 직접 머리하러 가는 단골의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