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73

같은 앱에 두개의 다른 계정 로그인 방법 꿀팁! 같은 앱에 두개의 다른 계정 로그인 방법 꿀팁! 스마트폰으로 어플리케이션 게임을 할 때 계정 2개씩 키우는 경우 있죠? 던전앤파이터 게임의 피로도 시스템과 비슷한 연속해서 게임을 할 수 없는 경우에 2개나 3개의 계정을 사용하죠. 하지만.... 게임 내부에서 로그아웃 기능을 지원하는 건 거의 없다... 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같은 어플 2개 설치방법 찾는분들 많죠? 이 어플 하나면 해결되네요. Parallel Space 라는 앱입니다. 제가 예전에 블러드브라더스.... 지금은 망한 게임을 한참 즐길때는 거의 10계정까지 돌렸는데요. 그때는 어플 자체를 백업하고 디코딩해서 값을 약간 수정해서 10개의 어플을 설치해서 했었죠. 이제는 그게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위 어플을 사용하면 여러개는 안되지만.. 2017. 7. 7.
스마트폰이 빨리 고장나는 4가지 이유 스마트폰이 빨리 고장나는 5가지 이유 처음 나왔던 휴대폰 기억하세요?논스톱에서 양동근님이 들고다니던 그 커다란 전화기..... 엄청 튼튼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하지만 날이 갈수록 더 가볍게 더 얇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죠. 이게 확실히 이쁘긴 합니다만 과연.... 고객만을 위한 것일까요? 최근에 나온 제품일수록 스마트폰의 부품을 교체하기가 까다롭게 만들어져 있죠.....뭐 때문일까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자주 고장나는 이유를 한번 알아볼게요. 첫번째. 약한 소재로 만들어지는 외관 플라스틱 소재와 유리소재.... 떨어뜨렸을 때 어느 부품이 과연 잘 부서질까요?최근에 나온 갤럭시 시리즈를 보면 전면 액정만이 아니라 후면까지 전부 유리로 되어있죠... 두번째. 수리가 거의 불가능하게 만.. 2017. 7. 7.
에어컨 제습 전기세 얼마나 나올까요? 에어컨 제습 전기세 얼마나 나올까요? 7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려 하는데요.찝찝한 여름에 제습기를 별도로 사용하는분들도 있죠.하지만 집에 있는 에어컨으로 제습기능을 사용하면 얼마의 요금이 나올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차이가 없어요.혹시 어느 기사의 양심고백이라는 걸 보셨나요?제습으로 에어컨을 돌리면 전기세가 저렴하다면서 말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냉방기능과 제습기능 두가지 다 실외기가 돌아가는데요.이에 따라 전기세는 동일하게 나온다고 하네요.대신 에어콘 제습 효과는 좋더라구요.온도도 같이 조절됩니다.즉, 제습과 냉방이 같이 되는거죠. 이것과는 별도로 송풍기능을 사용할 때는 선풍기를 쓰는 것처럼 바람만 나오는 것이기때문에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전기요금 개편이 되었죠.동.. 2017. 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