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63

허위매물 없는 부동산앱 직방 좋네요. 허위매물 없는 부동산앱 직방 좋네요.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죠.기존에는 발품을 팔면서 뛰어다녀야하는 것들이 이제는 앉아서 다 해결가능합니다.어플리케이션의 편리성 때문인데요.전에는 컴퓨터라도 켜서 확인해야 했는데 많이 편해졌어요.그 중에 하나가 부동산 어플 직방인데요.최근에는 아파트 시세까지 같이 보여집니다.(단 100세대 이상 아파트 한정) 다른 부동산 관련 앱들도 있지만 편리성과 함께 문제가 생기게 됬죠.중고차 시장과 비슷하게 허위매물이라는게 등장한 겁니다.허위매물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매물 또는 다른 위치로 업자가 올려서 손님을 오도록 하고, 다른 매물을 보여주면서 판매하는걸 말하는데요.내가 원하는 집이 아니라 다른 곳을 소개받다보면.... 결국에는 업자가 아니라 어플쪽을 .. 2017. 7. 6.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궁금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궁금하세요? 지난 6월 16일에 액정보호필름을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빠르게 수령했네요.누구나 쉬운 알리에서 액정보호필름 직구하기!▲위 글을 누르면 지난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정확한 수령일은 6월 30일 금요일에 수령했어요.기간으로 따지면 정확히 2주(14일)이 걸렸는데요. 알려진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했네요. 솔직히 주문하고 까먹었어요.가격이 얼마 안하는것도 있지만 알리는 잊고있으면 오거든요.수령을 하고 몇일이 지난 지금도 배송정보를 검색하면 Departed country of origin 이라 떠요. 지금 한국으로 출발했답니다. 물건은 제 손에 있는데말이죠. 배송은 당연히 4PX Singapore Post OM Pro를 이용했어요.무료배송이니까요.보장된 배송 기간(Estim.. 2017. 7. 6.
구글 애드센스 수익 궁금하시죠? 구글 애드센스 수익 궁금하시죠? 블로그로 투잡하려는 분들은 애드센스라는 단어를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네이버에서는 애드포스트라는 별도의 광고플랫폼이 있는데요, 이건 음... 원하는 위치에 광고삽입이 안되죠.그래서 HTML수정이 가능한 티스토리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죠.애드센스는 승인을 받은 분도 있으실거고, 받으려고 기다리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글을 적고있는 저는 약 2주정도만에 승인을 받았어요.구글애드센스 2차승인 2주만에 해볼까요?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위 글을 누르시면 애드센스 관련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아직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입니다.운영기간은 2달정도 됬는데요.수익이라는게 생기니 신기하더군요.처음에는 클릭수나 페이지뷰 같은 용어도 몰랐고, CPC나 CPM 같은 광고용어도 몰랐어요.. 2017. 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