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53

크롬 플러그인 차단이 계속 될때 꿀팁! 크롬 플러그인 차단이 계속 될때 꿀팁! 크롬을 쓰다보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다른게 몇가지가 있다. 글을 쓸 때도 전자의 경우와 후자의 경우가 약간 다르다. 입력하려고 하는 위치에 깜박이는... 이거 이름을 모르겠다. 하여튼 한줄이 깜박거리는게 크롬은 글쓰는 것 왼쪽에서 깜박깜박 거리고, Internet Explorer는 한글 전체가 깜박인다. 이런 사소한 차이점 말고도 속도라든지, 동작 방법자체가 아예 달라보인다. 그중에서 크롬을 쓸 때 플러그인 차단에 대해 적어본다. 티스토리에서 글쓰기를 할 때 Adobe Flash Player라는 플러그인이 작동을 하면 글이 자동 저장이 된다. 이는 혹시나 내가 저장을 못한 채 컴퓨터가 다운이 된다거나 에러가 난 경우에 매우 유용한 기능인데 크롬에서는 기본적으로 차단.. 2017. 7. 5.
태풍주의보와 경보의 차이점을 아세요? 태풍주의보와 경보의 차이점을 아세요? 인간에게 가장 무서운 것이 자연재해라고 생각합니다.자연재해란 피할 수 없는 자연현상이 생명과 재산에 피해를 주는 것이죠.여름철만 되면 항상 찾아오는 무서운 태풍이 이에 속하죠.태풍이란 중심부근 최대풍속이 17m/s(61km/hr)이상의 폭풍우를 동반하는 열대저기압을 말하는데요.대개 남북위 5도이상 지역에서 해수온도가 26도 이상이고 대기중에 소용돌이가 존재할 경우에 발생합니다.고위도로 이동하면서 열과 수증기 공급이 줄어들고 육지로 상륙하게 되면 마찰력의 증가로 인해 강도가 약해지고 소멸하게 됩니다. 글을 적는 오늘도 난마돌이라 불리는 태풍이 북상하고 있는 중인데요.이러한 태풍이 우리나라에 다가오면 기상특보가 발표되죠.여기서 기상특보는 위험기상이 예상될 때 기상청에서 .. 2017. 7. 5.
남자 옆머리 뜨는 경우에 다운컷 하면 꿀! 남자 옆머리 뜨는 경우에 다운컷 하면 꿀! 옆머리가 혹시 뜨시나요?남자들 중에 옆머리가 자연스럽게 가라앉는 사람보다 뜨는사람이 훨씬 더 많은것 같은데요.저는 여태까지 살면서 뜨는 머리에 대해서 불평만 가지고 살고 있었거든요.그런데 제 커트해주는 선생님이 다운컷을 살짝 권하더라구요. 커트는 단지 기본컷으로만 살아왔는데, 처음 시도하는게 참.... 어려웠거든요.그래도 한번 해봐라 해서 해봤는데.... 와 이거 정말 효과 제대롭니다.ㅋㅋㅋㅋㅋ 한번 하고나서 안할 수가 없네요...;;;옆머리 누르기 방법만 열심히 찾는분들 많으시던데...이런 방법도 있어요.뭐 안믿으실거 같아서 제 얼굴만 가리고 머리만 살포시 보여드릴게요. 전 사진입니다.옆머리가 아주...ㅋㅋㅋㅋ 날라다니죠. 왁스로 누르는 것도 최소 위 사진 정.. 2017.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