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43

티스토리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받는방법과 배포 개수에 대하여. 티스토리 가입을 위한 초대장 받는방법과 배포 개수에 대하여. 티스토리닷컴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를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다음과 연동되는 블로그일 뿐이고 다음블로그는 별도로 존재합니다. 카카오톡과 연계되죠. 가입방법은 초대장을 사용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어플을 사용하여 가입이 되는 꼼수가 있었지만, 앱을통한 가입은 지금은 불가능하다죠. (17.07.04 기준) 초대장을 받는 방법은 티스토리닷컴에서 아예 관련 글을 올린 블로그를 공유하고 있어요. 티스토리닷컴에 접속하면 좌측하단에 초대장 받기 버튼이 있어요. 누르면 자신의 블로그에서 보유여부 공개를 한 블로거들이 보여요. 위 사진처럼 블로거가 있구요. 저분들에게 따로 요청하면 줄거에요. 아니면 아래에 내려서 보이는 블로그 글에 답을 달면 되는데요. .. 2017. 7. 4.
창원 데이트코스 추천! 만화카페 놀숲 어때요? 창원 데이트코스 추천! 만화카페 놀숲 어때요? 커플끼리 데이트 할 참신한 곳 찾으세요?놀숲이라는 만화카페가 생각보다 좋아요.창원에서 다른 곳은 벌툰이나 달빛향기정도가 있는데, 저희는 여기만 갑니다.이유는..... 주차가 편해요 ㅋㅋㅋㅋ 창원대 앞은 PC방이 많은데요. 그 위에 주차 공터가 크게 있기도 하고, 주택가라서 주차할 자리가 제법 많거든요. 여기는 만화 카페니까요.나름대로 빵도 팔고, 먹거리도 꽤 많아요.라면 다른데서 먹으면 냄새가 솔솔.....과자도 있긴한데 좀 비싼감이 있죠.다른 취식물 사와서 먹는건 안된다고 하네요.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죠.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그 키를 맡기면 이제 그때부터 시간을 잽니다.기본요금만으로 만화만 봐도 되고, 음료 추가로 해서 세트메뉴로 해도 되구요.입맛대로 고.. 2017. 7. 4.
스팀 가족공유 하는법부터 동시접속 정보까지 꿀팁! 스팀 가족공유 하는법부터 동시접속 정보까지 꿀팁! 스팀(staem)에서 게임을 즐기려면 구매를 해야하죠??하지만 가족끼리 하나의 컴퓨터로 같이 즐기는 경우에는 두번 구매할 필요가 없어요. 가족공유라는 아주 좋은 기능이 자체적으로 있거든요.혹은 친구와도 나눠서 사용가능해요.(단, 동시접속 안되요. 하단에 내용 있어요) 공유하는 방법은 스팀 프로그램에서 가족 라이브러리를 설정하면 되요. 설정에서 가족 탭이 있죠?여기에 다른 계정으로 접속한 이력이 있으면(인증까지 받아야 함) 공유 버튼을 누를수 있어요. 혹시나 저 탭이 활성화가 안되면 스팀가드(Steam Guard)를 설정해야 합니다.가드 설정을 안하면 공유가 안되더라구요. 이렇게 공유 탭에서 확인 가능하구요. 제 아이디로 구매한 게임의 경우에 가족의 아이디.. 2017.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