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42

비오는날 운전할 때 꿀팁! 비오는날 운전할 때 꿀팁! 운전하는 분들 비오는 날에 운전하기 안힘드세요? 저는 비올 때는 진짜... 운전대 꽉 잡고 하는데 말이죠. 이제 운전대 잡은지 5년정도 되었는데요. 그 동안 직접 느낀 빗길 운전 노하우들 알려드릴게요. 1. 핸들을 양손으로 꽉 잡고 운전하세요.운전을 처음 배울 때는 분명히 양손으로 잡고 하라고 가르치는데 조금만 운전하다 보면 한손으로 하죠? 원래 두손으로 하는게 맞는겁니다. 프로레이싱 선수들 영상을 보면 한손으로 하는사람 아무도 없죠.ㅎ 저는 수동이라도 변속 할 때만 변속레버 만지고, 평소에는 양손으로 운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비오는 날에는 물이 고일 수 밖에 없는데 그 위를 빠른속도로 자동차가 지나가다보면 바퀴가 살짝 헛돌면서 자동차 제어가 잘 안되요. 이때 핸들 꽉 .. 2017. 6. 30.
신발 클 때 이렇게 해보세요. 신발 클 때 이렇게 해보세요. 신발 구매할 때 어떻게 하세요? 저는 가끔씩 매장 가서 신발이 마음에 드는데 사이즈가 있으면 바로 삽니다. 참 귀한 사이즈거든요. 이뻐서 귀한게 아니라 너무 커서.... 이게 또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긴 한데, 나이키는 295 아디다스는 290 이런식이죠.... 매장가서 제일 먼저 물어보는게 제 사이즈 신발 있냐고 물어봤었어요.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하나 사볼까 싶더군요. 빅사이즈 전문으로 파는 사이트가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젠브로라는 곳인데요. 300 넘는 제품까지 있어서 괜찮더군요. 그런데.... 제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게 나왓더군요........ 그래서 한사이즈 줄여서 교환도 했는데... 그래도 커서......... 방법을 찾아봤어요. 신발을 구매했는데 큰데.. 2017. 6. 29.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왔네요! 저를 포함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달고 있는분이 많죠. 하지만 수익이 아무리 나더라도 주소확인이 안되면 구글에서 돈 안줍니다. 그 확인방법이 Pin번호 입력 시스템인데, 간단합니다. 수익금이 10달러이상 되면 애드센스에 입력해둔 주소로 핀번호를 발송하는데, 이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번호를 발송하고나면 애드센스 페이지에 이게 계속 떠있어요. 이런식으로 번호가 와요. 생각보다 좀 큰 우편이 와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 동봉이라 적혀있네요. 중요하죠..... 이 번호 못받아서 수익 못받는분도 봤습니다. 옆에 찢으라는건 다 찢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저 수염부분에 번호가 적혀있어요. 이걸 애드센스 페이지에 입력하면 끝! 저는 핀번호 발송 일이 6월8일인데, 27.. 2017. 6. 28.
갑자기 컴퓨터 다운될 때 한가지 꿀팁! 갑자기 컴퓨터 다운될 때 한가지 꿀팁! 컴퓨터를 잘 쓰다가 갑자기 다운 될 때 뭐 때문일까???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테지만, 대개는 램(메모리)를 빼고 단자 부분을 지우개로 슥슥 닦아주면 된다. 하지만.... 본인의 경우에는 정말 갑자기 다운 증상이 2회.... 가 생겼었다. 정말..... 몇년만에 겪는 다운 증상이었는데, 이유를 한번 곰곰히 생각해봤다. 내 컴퓨터는 CPU가 옛날 옛적에 유명했던 투반이라 불리는 AMD 1055T이다. 이게 원래 열이 많이 난다고 한다. 그래서 본체에 옆면을 원래 열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여름에는 방에 켜두면 방이 후끈거릴 정도.... 난 이게 오늘 작업을 하기 전까지 원래 이런줄 알았다. 컴퓨터가 여태까지 나에게 신호를 보내 온 셈인데, 내가 무시한 것이겠지.. 혹시.. 2017. 6.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