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65

주말엔 '노무현입니다' 보러가는건 어때요? 관객수도 알아볼까요? 주말엔 '노무현입니다' 보러가는건 어때요? 관객수도 많아요!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제 16대 대통령이신 노무현대통령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유명한내용중 하나가 인권변호사 출신이라는 것이지요. 그리고, "저 멀리 높은 곳에 있는 권력자가 아니라, 언제나 가까운 곳에 있겠습니다. 여러분이 손을 내밀면 잡을 수 있는 곳에 있겠습니다." 라는 말을 남기셨는데요. 정말 말보다는 실천이 앞섰다고 해야하나요. 제주도 여행도 전용기가 아니라 우리들이 타는 일반비행기로 다녀오신적이 있으시지요. 서민과 가까운 곳에서 지낸 결과는.. '지도력' '리더쉽' 이 부족하다... 라는 말이었죠. 하지만, 저는 누구보다 우리와 가까운 곳에 계셧던 대통령이시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노무현대통령님에 대.. 2017. 5. 31.
마우스패드 살 때 장패드는 어떤가요? ANYZEN MP-A50 마우스패드 살 때 장패드는 어떤가요? ANYZEN MP-A50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쓰고있던 컴퓨터 마우스 패드가요... 상태가 매우 메롱해서 이번에 하나 새로 사봤어요. 이런걸 집에서도 쓰는가?? 싶은분 있으신가요?? 보통 PC방에 가면 많이 쓰더라구요. 이게 솔직히 가격이 비싸면 안살텐데요. 조그만 패드랑 그렇게 차이도 안나서 이번에 한번 사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가서 눈에 보이는거 바로 잡아왔어요! ANYZEN MP-A50 5mm 제품이에요. 방수기능도 있다고 하구요. 사이즈는 780 * 300 * 5mm 라고 하네요. 미끄럼 완벽 방지입니다. 아래쪽에 저 네모를 만져보고 원단 괜찮아 보여서 사왔어요. 빼 보니 둘둘 말려있더라구요. 생각보다 큽니다! 깨알같은 마데 인 차이나! 이가격에 국내산.. 2017. 5. 31.
창원 만원짜리 케이크요?? 나나케이크! 창원 만원짜리 케이크요?? 나나케이크! 안녕하세요.SENE입니다. 창원에 만원짜리 케이크 소식 들어보셨어요?? 전에 한번 먹어봤었는데요, 우리집은 케이크를 사도.. 항상 버려서 작은 케잌이 생각나서 구매하러 가봤습니다. 창원에는 상남점과 스카이웰빙점이 있는데요, 딱 봐도 상남점은 주차가 힘들어보이더라구요;; 그동네는 저녁시간에 가는거 아니라고 들어서 스카이웰빙점으로 갔어요. 스카이웰빙파크 자체 주차공간은 지하 1층, 2층이구요. 엄청 넓더군요. 자리도 많아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와... 입점한 점포가 엄청 많네요.. 창원살면서 여기 처음 와봤습니다..;; 제가 갈려는 NANACAKE는 1층에 있다고 하네요! 1층에 올라가면 바로 보여요. 밖에 적혀있네요. 모든 케이크가 "만원"입니다. 그런데... .. 2017. 5. 31.
자동차 문콕 최대한 안 당하는 방법이요??? 자동차 문콕 최대한 안 당하는 방법이요??? 안녕하세요. SENE입니다. 문콕이 뭔지 아시지요?? 문을 열면서 남에 차에 콕! 지나가면서 주차되어 있는 차를 긁고 지나가도 도망가는 시대인데.... 문콕은 그냥 별 생각도 없이 가는분들 많이 있더라구요. 살짝 찍힌 정도야.... 잘하는 덴트집에 가면 혼적도 안남기고 처리해 줍니다. 하지만, 심한경우에는 도장까지 파이지요....;;;;;; 그럼 조금 손질하고, 붓펜으로 찍어바르고, 레벨링 작업까지 들어가야 합니다...... 위 사진은 제 차량입니다. 뭐 제 차량도 멀리서보면 깔끔하지만 운전석 쪽에 딱 하나... 작게 찍힌 자국이 하나 있어요. 1년 반정도 동안... 딱 하나요. 문콕은 최대한 방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요, 1. 아파트에서.. 2017. 5.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