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사용기

아반떼AD 모리코 알칸타라(ALCANTARA) 핸들커버 실사용후기

by SENE 2020. 4. 26.
반응형

아반떼AD 모리코 알칸타라(ALCANTARA) 핸들커버 실사용후기


알칸타라라는 이름을 따로 들어보신적 있나요?
스웨이드랑 매우 비슷한 재질이고, 엄청 부드러워요. 

비슷한 핸들커버로 자파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도 있고, 스타포쉬 제품인 샤무드도 있어요.
그리고 무려 포르쉐 순정 핸들가죽으로 사용된답니다..!

알칸타라는 최근에는 갤럭시S8 커버에 사용되기도 하면서 많이 알려졋네요.
소파에도 적용된 제품이 있는데... 가격이 참 어마무시하더군요.

알칸타라 핸들커버는 이지스와 모리코 두가지가 많이 유명하던데 제가 구매한건 모리코(Morico) 제품입니다.



박스가 매우 큽니다.
하지만 매우 가볍죠.


안에 다시 깔끔하게 박스포장 되어있습니다.
MORIKO STEERING WHEEL COVER 입니다.
MADE WITH ALCANTARA 죠.


알칸타라는 브랜드가 아니라 가죽이름이라 이렇게 적은거 같네요.


꺼내봤습니다.
색상은 딥 그레이(DEEP GRAY)입니다. 회색이죠.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 알칸타라 핸들커버로 검색하면 제품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구매하는데 딥 블루 컬러가 없더군요....!

그래서 이걸로 구매했지만 색은 매우 마음에 듭니다.

(중요 : 핸들커버 사이즈가 370 / 380 구분하게 되어있으나, 380단일사이즈랍니다. 
         가죽핸들에는 못씌워봤으나, 아반떼AD 우레탄핸들은 조금 큽니다!) 


자 이제 씌워볼까요??



일단 윗부분부터 씌우구요.

저 빨간테두리 포인트마감을 위로 했어요.


모리코 알칸타라 핸들커버 제품중에도 딥 블루 / 딥 그레이 컬러에만 있더군요.

다른색상은 단일컬러입니다.



커버 안에는 고무로 마감되어 있어요.

미끄럼방지겠죠.

HUE라고 적혀있어요.



끼우기는 간단합니다.

위에 끼우고, 아랫부분을 힘을 꽉 주고 넣어주면 됩니다.



작업 끝!

감촉은 매우 좋구요.

제가 이걸 구매한 게 손에 땀이 많이 나서 구매한건데, 하루 사용해보니 땀이 나도 흡수가 잘되네요. 


알칸타라 핸들커버 한번 사용해보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